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과 풍성한 혜택 마련
락앤락, ‘집콕’ 확산에 맞춤 온라인 기획전과 풍성한 혜택 마련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0.03.18 17: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일명 ‘집콕(집에 콕 박혀 있다는 뜻의 신조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온라인 기획전을 마련한다.

락앤락은 오는 22일(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위생적인 우리집’을 타이틀로 살균 가전과 각종 식품보관용기, 정리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비롯해 생활 공간 곳곳의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면서 락앤락은 자사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살균 가전을 한데 모아 20~28% 저렴하게 선보인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세균 감소, 탈취 기능까지 갖춘 소형가전으로, 청정화 능력과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의 기준을 모두 인정받아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CA인증(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살균 시험 분석에서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을 비롯해, 호흡기 질환인 폐렴과 관련된 폐렴균, 각종 감염의 원인이 되는 녹농균 등을 99.9% 살균하는 것으로 나타나 최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칫솔살균기’ 역시 구강 청결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자사몰 판매 베스트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락앤락 칫솔살균기는 1~2인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1인용의 경우 무게 27g으로 초경량이라 학교나 사무실에서 또는 여행이나 출장 시 편하게 챙겨 다닐 수 있어 인기다. 살균력도 뛰어나 UV LED로 칫솔 사이에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 DNA를 최대 99.9% 살균하고, 충치를 유발하는 무스탄균 등 유해 세균은 3분 만에 완전히 제거한다.

살균 가전 외에 말끔한 주방 정리, 수납을 위한 제품도 엄선했다. 식품보관용기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는 적층형 용기로, 냉장고 내 식재료를 한층 안전하고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 상품부터 단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최대 35% 할인가로 준비했다. 더불어 다채로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비스프리 레인보우 모듈러’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봄맞이 산뜻한 주방 연출을 돕는다. 이 외에도 냉장고 정리 키트, 각종 수납용품, 트롤리 등을 기획품목으로 꾸렸다.

자사몰 뿐 아니라 락앤락은 GS SHOP(지에스숍)과 함께 ‘주방 전문가 맛있는 집밥 만들기’ 기획전도 펼친다. 22일(일)까지 GS숍에서 집밥 준비에 유용한 쿡웨어, 각종 조리도구, 식품보관용기, 개인 위생을 위한 텀블러 등을 최대 12% 할인 판매하고,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트상품 추가 할인, 신상품 추가 쿠폰, 인기상품 모음전 등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돼 있다. GS숍 기획전에서는 550여 품목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이 늘고, 특히 식재료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가정이 많아 보관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다”라며 “살균 가전을 비롯해, 락앤락의 다양한 보관∙수납 인기 품목을 온라인에서 특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