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한정판 굿즈 ‘상쾌환 음악다방’ 출시
삼양사, 큐원 상쾌환...한정판 굿즈 ‘상쾌환 음악다방’ 출시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0.08.18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사가 큐원 상쾌환의 한정판 굿즈 ‘상쾌환 음악다방’을 20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상쾌환 음악다방은 옛 감성을 새롭고 흥미로운 것으로 받아들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패키지 제품이다. LP 턴테이블 모양의 박스 포장과 굿즈 캐릭터 ‘DJ 환’을 활용하는 등 레트로 감성으로 옛 다방의 느낌을 재현했다.

굿즈는 상쾌환 6포, 상쾌환 레트로 50밀리리터 잔 2개, LP 모양 게임판, 혜리 스티커 등 즐거운 술자리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특히 박스 겉면의 LP 모양 게임판을 활용하면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 색다른 술자리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상쾌환 굿즈는 티몬에서 1만 8900원에 한정된 수량만 판매 된다.

상쾌환은 굿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해시태그 이벤트’를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한다. 굿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폴라로이드 카메라,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들을 받을 수 있다.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숙취해소 제품이다.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해 환 형태로 만들었다.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 간편성과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