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 기획전 통해 펀딩 프로젝트 선봬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 기획전 통해 펀딩 프로젝트 선봬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0.08.19 2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의 경기상상캠퍼스 입주단체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 기획전을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경기상상캠퍼스는 울창한 숲과 자연,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창의적인 도전과 실험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만드는 창업가 및 단체들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입주단체의 온라인 유통망 확장 및 입주단체 콘텐츠를 널리 알리기 위한 크라우드펀딩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여행이 어려워진 코로나 시대에 한국의 기차를 닮은 필름카메라와의 일상여행을 제안하며 동네사진관과의 지역상생을 추구하는 ‘오브아웃사이더스(소요컴퍼니)’의 프로젝트가 주목받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여름휴가 가는 것조차 어려운 시기 집에서도 혼자 만들어볼 수 있는 철릭원피스 DIY키트 제작을 제안하는 ‘레츠비’의 프로젝트도 눈여겨 볼 만하다.

또한 반려동물과의 일상 속 행복을 바라며 기획한 ‘몽식×멜리사월드(락희공방)’의 반려동물 인테리어 가구 제작 프로젝트와 2주년을 맞이해 패브릭 기반에서 벗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어울릴 수 있도록 기획한 ‘쎄쥬씨’의 서아프리카 원단 미니백과 백팩 프로젝트까지 창작자들의 다양한 특색과 아이디어를 만나볼 수 있어 흥미롭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