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음식을 주제로 한 ‘제1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오뚜기, 음식을 주제로 한 ‘제1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1.02.18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에세이 공모전 포스터
푸드에세이 공모전 포스터

주식회사 오뚜기가 음식을 주제로 한 '오뚜기 제1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음식을 통한 가족 사랑 ‘스위트홈’을 주제로 고객의 음식에 대한 스토리를 발굴하고, 고객의 경험을 더 가치 있게 만드는 공모전이다.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오랫동안 간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일상 속 음식과 관련된 특별하고 감동적인 추억 등 이야기를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접수는 2월 22일(월)부터 4월 12일(월) 자정까지 50일간 진행되며, 결과 발표는 5월 5일(수) 어린이날에 진행될 예정이다. 즐거운 음식 생활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접수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foodessay.co.kr, 2/22 오픈)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우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지정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또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입력을 통해 접수할 수 있고, 우편 접수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우편 응모용 지정 서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공모전 운영사무국(02-574-3016)으로 보내면 된다.

‘오뚜기 제1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은 총 상금 1,500만원 규모로, 오뚜기상(1명) 상금 500만원, 으뜸상(1명) 상금 300만원, 화목상(4명) 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사랑상 60명에게는 오뚜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오뚜기몰’에서 사용 가능한 구매 포인트 5만점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