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시스템부스 ‘스팟(SPOT)’ 출시
퍼시스, 시스템부스 ‘스팟(SPOT)’ 출시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19.01.23 22: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오피스 공간 구성을 위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가 오피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시스템부스 ‘스팟(SPOT)’을 출시했다. 퍼시스의 스팟은 개방형 사무공간에 별도의 독립적인 공간 구획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별도의 공사 없이도 기존 사무 공간을 편리하고 쉽게 개선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스템부스는 효율적인 사무 공간 구성을 위한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수평적인 기업 문화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발현시키기 위해 개방형 오피스를 많이 사용하지만, 열린 공간 안에서 집중 업무와 회의를 위한 독립된 공간의 필요성이 제기됐다.

퍼시스는 기업의 이러한 니즈를 파악하고, 비용과 시공의 부담은 줄이고 공간의 효율성은 높여주는 시스템부스 ‘스팟’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팟은 천장과 바닥에 인테리어 공사를 하지 않아도 패널을 추가하거나 분리해 공간을 구획할 수 있으며 부스를 여러 개 연결해서 다양한 레이아웃을 구성할 수 있다.

컴팩트한 모듈에 흡음 타일을 설치하면 소음을 차단해 전화 통화를 위한 폰부스나 1인 집중업무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부스 내에 소파와 소파테이블, 스툴 등을 매치하면 직원 휴게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화이트보드와 디스플레이를 설치하면 회의공간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업무공간 내 별도의 임원공간, OA공간이나 탕비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목적에 따라 공간을 구획할 수 있다.

스팟은 부스 안에 선반이나 바 테이블과 같은 행잉 아이템, 배선 연결을 위한 전선 홀더, 외부에서 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조명, 밝기와 색을 조절할 수 있는 조명 스위치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퍼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다년간의 컨설팅을 통해 기업이 열린 공간 안에서도 별도의 회의 공간이나 집중 업무 시 독립된 공간을 필요로 한다는 점을 발견해, 패널과 인테리어 부스의 장점만을 취합해 제품화된 시스템부스인 스팟을 출시하게 됐다”며 “스팟이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