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 ‘2019 뉴욕모터쇼’ 참가
제네시스 브랜드, ‘2019 뉴욕모터쇼’ 참가
  • 장시영 기자
  • 승인 2019.04.17 10: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차 기반 콘셉트카 ‘민트 콘셉트(Mint Concept)’ 최초 공개

현지시간 16일, 컨데 나스트와 협업한 언베일링 행사 개최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씨티카 콘셉트

혁신적인 디지털 UX를 적용해 절제되고 정제된 실내 공간

한국-유럽-북미 디자인 센터의 글로벌 협업이 이뤄낸 프로젝트

제네시스 브랜드, 뉴욕모터쇼 참가해 콘셉트카, G70 등 총 6대 전시

제네시스 브랜드가 ‘2019 뉴욕 국제 오토쇼(2019 New York International Auto Show, 이하 뉴욕 모터쇼)’에서 전기차 기반 콘셉트카 ‘민트 콘셉트(Mint Concept)’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민트 콘셉트’의 프리미엄 씨티카(City Car)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뉴욕 모터쇼 하루 전인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허드슨 야드(Hudson Yards)에서 콘셉트카 언베일링 행사를 열었다.

이번 ‘2019 뉴욕 모터쇼’에서 제네시스 브랜드는 609㎡ (약 184평) 규모의 전시장에 전기차 기반 콘셉트카 ‘민트 콘셉트(Mint Concept)’, G70, G80스포츠, G90 등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