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7년만에 돼지바 TV광고 진행..'빙과 성수기 공략'
롯데푸드, 7년만에 돼지바 TV광고 진행..'빙과 성수기 공략'
  • 뉴스캐치/NEWSCATCH
  • 승인 2021.05.31 10: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는 상상력 돼장이라는 콘셉트의 돼지바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31일 밝혔다. 

1차로 화성편이 공개됐으며 6월 4일 2편이, 소비자 참여 광고인 3편은 7월 공개 예정이다. 

특히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돼지바 광고 3편은 소비자의 아이디어로 제작한다. ‘당신의 상상력이 현실이 된다’는 주제로 공모한 광고 아이디어를 곧 공개될 셀럽이 직접 선택하고, 선정된 아이디어는 실제 광고로 제작된다. 광고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 1등 상금은 1천만원, 총 상금 규모는 2천만원이다.

광고 공모 외에 ‘당신의 상상력이 현실이 된다’ 2차와 3차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돼지바 디자인 공모전과 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소비자의 상상력이 담긴 제품이 실제 출시되는 것까지 기획하고 있다.

돼지바 TV광고는 2014년 몬데그린(mondegreen, 의미를 알 수 없는 외국어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의미를 가진 청자의 모어처럼 들리는 일종의 착각 현상) 현상을 이용한 ‘빨간 봉다리 깠어 하나 또’편 이후 7년만에 진행한 것이다. 당시도 아이돌, 대형모델 없이 재미있는 소재만으로 400만이 넘는 광고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는 TV와 유튜브 외에 극장광고,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MZ세대와의 유쾌한 소통을 위해 TVCF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며, “고객과 함께 해온 돼지바 브랜드가 앞으로도 더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